전창범 양구군수 월례조회에서 디자인 행정 강조

송청리 택지개발사업을 올해 최고의 성과로 꼽아

이정배 기자 | 기사입력 2012/12/04 [13:27]

전창범 양구군수 월례조회에서 디자인 행정 강조

송청리 택지개발사업을 올해 최고의 성과로 꼽아

이정배 기자 | 입력 : 2012/12/04 [13:27]

전창범 양구군수는 4일 대회의실에서 열린 직원 대상 12월 월례조회에서 올해의 주요사업성과에 대해 소감을 피력했다.

 

올해의 주요사업으로 이해인 수녀 시문학 공간과 김형석, 안병욱 철학의 집 개관, 실내테니스장건립, 구암리 체육공원 개장, 국비확보에 따른 생태하천과 도시환경정비 등을 주요성과로 꼽았다.

 

또 수박, 멜론 등 농산물 고품질에 따른 농가소득 증대, 시래기축제 등 농특산물과 연계된 내실 있는 축제운영, 국비확보에 따른 파로호 상류 개발사업, 체육시설의 여가문화공간 확충으로 주민의 삶의 질 개선 등이 성과라고 말했다.

 

특히 송청리 택지개발사업은 군 전체를 새로 디자인하는 사업으로 경제적면에서도 성과를 얻은 성공적인 사업이라며 자랑할 만 하다고 강조했다.

 

직원들에게는 능동적인 마인드로 공직자로서의 자세정립과 대선 공정한 선거업무추진, 투명행정, 섬김행정을 통한 대민봉사를 주문했다.

 

또한 추진하고 있는 국비사업 등 각종 사업의 철저한 마무리,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과 고통분담, 시스템화된 체계 있는 행정운영으로 일사불란한 업무처리 등을 주문했다.

 

전 군수는 직원모두가 어려운 일이 있으면 함께 아파하고, 즐거운 일이 있으면 함께 소리 내어 웃을 수 있는 살아있는 조직이 되어야 주민에게 봉사할 수 있다며 군정의 추진방향을 잘 알고 일하면 내가 무엇을 해야 할지 답이 나온다고 했다.

 

군 기획감사실 정용호 기획담당은 2013 시정연설을 토대로 내년도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며,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행정, 자연환경을 보존하고 가꾸는 행정, 사람이 다함께 잘사는 행정으로 모티브를 잡고 군정을 이에 맞추어 진행하게 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