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상해변, 전국 바다수영대회 열린다

노장서 기자 | 기사입력 2013/07/11 [22:57]

망상해변, 전국 바다수영대회 열린다

노장서 기자 | 입력 : 2013/07/11 [22:57]

동해시는 오는 7월 14일(일) 1일간 청정 망상해변에서 제2회 동트는동해 전국 바다수영대회를 개최한다.


동해시와 동해시수영연맹(회장 이정운)이 공동 주최하고 동해시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대회 당일 오전 9시에 30개팀 700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한 가운데 개회식을 갖는다.


이번 대회에는 울창한 송림과 깨끗한 백사장, 맑은 비취빛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망상해변에서 전국 수영 동호인들의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열띤 경쟁과 동호인간의 우의를 다지는 소중한 계기가 될 예정이다.


한편, 동해시는 이번경기가 전국 단위 대회인 만큼 대회 운영과 참가 선수에게 불편이 없도록 대회 준비와 숙박․음식업소 안내 등 행정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특히 일출의 명소 추암과 무릉도원 명승지를 비롯한 망상 해변, 천곡동굴, 묵호등대 등 주요 관광지 홍보를 통하여 『동북아 지중해 시대의 중심도시! 동트는 동해』브랜드 가치 효과와 지역경기 활성화에 기여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