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축협한우, '2016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2회 연속 수상

엄경익 조합장, "고객만족, 고객감동 서비스 통해 기업과 소비자가 윈윈(Win-Win)해야..."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6/01/27 [17:09]

횡성축협한우, '2016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2회 연속 수상

엄경익 조합장, "고객만족, 고객감동 서비스 통해 기업과 소비자가 윈윈(Win-Win)해야..."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6/01/27 [17:09]
▲횡성축협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은 ‘2016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NCDB)’ 한우 유통판매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2016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NCDB)’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행사로 28일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해 시상하는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은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를 통한 모범 사례를 선정해 널리 전파하고 시상함으로써 기업의 지속발전을 유도하고 국가경쟁력 향상에 이바지 하는데 목적이 있다.
 
횡성축협한우는 대상 선정의 기준이 되는 ▲브랜드 리더십 ▲소비자중심 경영체계 ▲소비자불만 관리프로세스 ▲소비자 브랜드 만족도 등의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 선정 됐다.
 
엄경익 횡성축협 조합장은 수상 소감에서 “횡성축협 한우는 고객만족과 고객감동 서비스를 통해 기업과 소비자가 윈윈(Win-Win)할 수 있도록 고객과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한편 대한민국 대표 한우로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기업의 소비자 중심 경영활동을 통한 건전한 소비문화 확산과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시행해 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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