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국민체육센터 7월 2일자 개장에 따른 회원 모집 안내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6/19 [12:15]

철원국민체육센터 7월 2일자 개장에 따른 회원 모집 안내

박현식 | 입력 : 2019/06/19 [12:15]
    철원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지역주민의 오랜 숙원사업인 ‘철원국민체육센터’를 오는 7월 2일자로 전면 개장한다.

철원종합운동장 입구인 철원군 갈말읍 갈말로 51번지 일원에 건립되었으며, 지상 1층에는 25m 길이의 6레인 수영장을 비롯해 유아풀장, 체력증진실,샤워실이 들어서며 지상 2층은 다목적 체육관과 방송실, 지상 3층에는 관리실과 통신실, 지하 1층에는 기계실과 전기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한다.

시설 이용 접수는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현장 및 이메일 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공개 추첨을 통해 수강생을 확정할 예정이다.

또한,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철원국민체육센터 인근까지 대중교통가 운행될 예정이다.

철원군 관계자는“철원국민체육센터는 군민이 원하던 수영장을 비롯해 복합 체육 시설물로서 수요자 중심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라며 “지역 주민들의 여가선용 기회를 확대하고 군민들의 생활의 질 향상과 함께 생활체육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모집공모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