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장애인 스포츠 강좌 이용권 시범사업 대상자 모집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6/28 [11:19]

원주시, 장애인 스포츠 강좌 이용권 시범사업 대상자 모집

박현식 | 입력 : 2019/06/28 [11:19]
    원주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원주시가 오는 7월 1일부터 19일까지 ‘장애인 스포츠 강좌 이용권 시범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이번 사업은 저소득층 장애인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다양한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스포츠 강좌 수강료를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신청자 가운데 약 30여 명의 대상자를 선발할 계획이며, 선정되면 올해 12월까지 매달 8만 원의 스포츠 강좌 수강료를 지원받게 된다.

대상은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생계·의료·주거·교육 급여 수급 가구 및 차상위 계층 가구의 만 12세~23세 장애인이다.

본인 및 세대원 또는 친척이 장애인 복지카드나 장애인 증명서, 신청자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신청자 주소지 관할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스포츠 강좌 이용권은 원주시 관내 가맹시설 중 원하는 시설에서 이용할 수 있다.

원주시는 현재 4개인 가맹시설을 계속해서 늘려나갈 방침이며, 가맹시설 현황은 추후 원주시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