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모집공모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원주시, 장애인 스포츠 강좌 이용권 시범사업 대상자 모집
 
박현식 기사입력  2019/06/28 [11:19]
    원주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원주시가 오는 7월 1일부터 19일까지 ‘장애인 스포츠 강좌 이용권 시범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이번 사업은 저소득층 장애인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다양한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스포츠 강좌 수강료를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신청자 가운데 약 30여 명의 대상자를 선발할 계획이며, 선정되면 올해 12월까지 매달 8만 원의 스포츠 강좌 수강료를 지원받게 된다.

대상은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생계·의료·주거·교육 급여 수급 가구 및 차상위 계층 가구의 만 12세~23세 장애인이다.

본인 및 세대원 또는 친척이 장애인 복지카드나 장애인 증명서, 신청자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신청자 주소지 관할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스포츠 강좌 이용권은 원주시 관내 가맹시설 중 원하는 시설에서 이용할 수 있다.

원주시는 현재 4개인 가맹시설을 계속해서 늘려나갈 방침이며, 가맹시설 현황은 추후 원주시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06/28 [11:19]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