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스포츠 강좌 이용권 시범사업 가맹시설 모집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7/01 [11:03]

장애인 스포츠 강좌 이용권 시범사업 가맹시설 모집

박현식 | 입력 : 2019/07/01 [11:03]
    원주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원주시가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장애인 스포츠 강좌 이용권 시범사업’에 참여할 가맹시설을 모집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이번 사업은 저소득층 장애인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다양한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스포츠 강좌 수강료를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가맹시설은 이용권을 보유하고 있는 장애인에게 스포츠 강좌를 제공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을 통해 수강료를 지원받게 되며, 지원금액은 매월 최대 8만 원이다.

대상은 대한체육회 및 대한장애인체육회 가맹·인정 종목과 장애인이 참여할 수 있는 생활체육 종목이며, 1개월 단위로 제공될 수 있어야 한다.

아울러 해당 시설은 장애인 스포츠 지도사나 특수체육 장애인체육 전공자 또는 장애인 체육 지도 경력이 있는 강사를 배치하고, 장애인 편의시설 및 서비스 제공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인력 및 시설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청 건강체육과에 방문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참여를 원하는 시설은 가맹시설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 및 시설 내부구조를 확인할 수 있는 도면을 첨부해 원주시청 건강체육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 결과는 7월 26일까지 통보할 예정이며, 지원 기간은 금년 12월까지이다.

본 사업은 올해 시범사업을 거쳐 내년에 확대 시행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