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안전 공모전

박현식 | 기사입력 2020/03/09 [12:33]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안전 공모전

박현식 | 입력 : 2020/03/09 [12:33]

▲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안전 공모전 프랭카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은희)는 코로나19예방 및 확산방지를위한 <청소년 안전 공모전>을 개최한다.  <청소년 안전 공모전>의 참가대상은 속초지역 중·고등학생(학교밖 청소년포함)으로 코로나 19에 대한 자신의 경험 수기 또는 코로나 19를예방하기 위한 자신의 실천 아이디어 등의 글 두가지 분야로 진행되며, 접수기간은 오는 3월11일(수)부터 3월20(금)까지 온라인접수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감염증으로 인해 학교 개학이 연장됨에따라 발생하는 청소년들의 유휴시간동안청소년 스스로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자신들의 노력을 표현해 봄으로써 지역사회의 일원 으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목적을 두었다.

 

이에 이은희 센터장은 “ 청소년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자신들의 창의적인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이를 통해 스스로 지역사회 일원 으로 함께 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고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소년 안전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633-0741)로 안내받을 수 있다.

내일은 20/03/09 [16:33] 수정 삭제  
  개학이 연기되어 자칫 무료해 질 수 있는 청소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겠네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