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전직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박현식 | 기사입력 2020/09/25 [18:24]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전직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박현식 | 입력 : 2020/09/25 [18:24]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른 센터 휴관, 상반기에 이어 지역내 위기 청소년의 즉각적이고 적절한 개입을 위해지난2020. 8.31.(월).부터 9.29(화) 까지5주간 전 직원 역량강화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역량강화 교육 내용은 상담기법 시연, 피드백, 수퍼비전을 실시, 찾아가는 동반자의 상담복지 지원서비스의 질 향상과 자기성장에 기여하였으며, 특히, 이상심리 등 1388청소년전화 상담의 효율을 위한 교육 및 청소년 화해(관계회복)프로그램의 이해와 실제 교육 수강, 미술치료를 활용한 청소년상담 등 상설 이러닝 13개 과정 직무연수와 인권 등 법정교육을 이수하였다. 

 

향후, 대면·비대면(화상 및 전화) 청소년 상담 의뢰 시, 호소유형별 적절한 개입 및 진행의 원활로 청소년의 문제해결력 증진과 건강한 성장지원을 돕는데활용하기로 하였다.

▲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전직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