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 소외계층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

강명옥 | 기사입력 2024/01/04 [07:48]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 소외계층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

강명옥 | 입력 : 2024/01/04 [07:48]

▲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 소외계층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회장 안정태)는 3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소외계층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강원 영월군 ‘산모퉁이농산물’에서 청정 강원도산 농산물로 만든 건강한 먹거리를 부산 수영구 광안동 수영구장애인복지관에 기부하는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새해 첫 출발을 열었다.

  이날 맑고 깨끗한 영월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 무우, 토종콩 등 신선한 재료로 재래식 방법으로 생산한 감칠맛 나는 백김치, 동치미 등 전통 김치, 청국장과 곤드레나물 등 신토불이 강원 특산품을 복지관 급식용으로 제공하고 이용자에게 배부해 이들이 올 한 해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식욕을 북돋아줬다.

  안정태 회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올해에도 함께 돕고 사랑을 나누는 아름다운 사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강원도의 청정 먹거리 나눔 행사를 전개했다”며 “힘차게 솟아오르는 청룡의 해를 맞아 강원도민 모두가 충만한 사랑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부산강원도청장년회는 지난 20여년 동안 부산지역 내 장애인복지시설에 위문품을 기부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며 온정의 손길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