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촌지도자 영월군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강명옥 | 기사입력 2024/01/28 [12:36]

한국농촌지도자 영월군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강명옥 | 입력 : 2024/01/28 [12:36]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한국농촌지도자 영월군연합회는 25일 영월군 농업기술센터 강당에서 농촌지도자회 임원진과 내빈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2대 33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9개 읍면회 430명의 회원을 가진 농업인 학습단체인 한국농촌지도자 영월군연합회는 1965년도에 결성돼 과학영농과 문화창달의 선도적 역할을 하며 후계자 육성과 농가 소득 증대 및 농업인 권익 보호와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등 농업 농촌을 지키고 알리는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 온 대표적인 농업인 단체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이관우 영월 부군수와 심재섭 군의회 의장이 그동안 농업 농촌 발전과 농촌지도자 회원 역량 강화에 기여한 엄주익 이임회장에게 공로패와 감사패를 수여하였다.

 

제33대 회장으로 취임한 민장기 신임회장은 “역대 회장님들이 이루어놓은 성과를 잘 이어받아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농업인들의 권익향상에 앞장서는 모범적인 농업인단체가 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