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역사! 바로 알자!

강명옥 | 기사입력 2024/02/22 [05:42]

우리의 역사! 바로 알자!

강명옥 | 입력 : 2024/02/22 [05:42]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해솔’은 14세~16세 중등 연령의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소속 청소년들과 지난 17일에 “우리의 역사! 바로 알자!”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곧 다가오는 삼일절을 기억하자는 의미로 천안 독립기념관에서 진행하였으며, 전시해설을 통해 우리나라의 역사와 독립운동에 대해서 배우고 7개의 전시관을 통해 조국의 광복을 위해 몸과 마음을 바친 수많은 애국지사의 나라 사랑 정신을 배울 수 있었다.

 

또한 함께하는 독립운동 체험관을 통해 독립운동의 역사를 쉽고 재미있게 직접 체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며 주말 체험을 통해 방과후 아카데미 청소년들이 즐겁고 알찬 시간을 보냈다,

 

한편, 영월군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해솔은 여성가족부와 영월군의 지원으로 영월군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한다.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중학교 1~3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교과 학습, 자기개발활동, 체험활동, 생활 지원 등의 종합서비스를 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033-813-3456)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