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

신하영 기자 | 기사입력 2012/09/16 [18:00]

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

신하영 기자 | 입력 : 2012/09/16 [18:00]

9월 16일 온 국민이 사랑하는 힙합그룹 리쌍이 '유&아이'를 찾아온다. 리쌍은 '유&아이'를 위해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메들리로 준비했으며 평소친분이 두터운 2MC와의 토크에서 화려한 입담을 선보인다.
 
두 번째 게스트는 '유&아이'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손님, 정재승 박사! 정재승 박사는 현재 KAIST 바이오 및 뇌공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스타일리쉬 음악쇼 '유&아이'에서 음악과 과학을 접목시킨 이야기를 한보따리 풀어낸다. 어렵게 느껴질 것만 같던 정재승박사의 이야기는, 예상과는 다르게 2MC는 물론 방청객들까지 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었다. 한편 정재승박사의 이야기와 관련된 비틀즈의 ‘Across the universe'를 신인가수 ‘팬텀’이 편곡, 특별한 무대로 관객을 모두 매료시킨다.
 

유앤아이를 찾은 세 번째 손님은 홍대의 슈퍼스타 더 문샤이너스! 더 문샤이너스는 4명의 멤버 중 2명이 버클리 음대출신. 특히 멤버 차승우의 큰아버지는 ‘낙엽따라 가버린 사랑’을 불러 큰 인기를 누렸던 차중락씨로 2대에 걸쳐 음악활동을 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리쌍의 재치있는 입담과 공연장을 방불케하는 신나는 무대, 지적능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줄 정재승박사의 재밌고 쉬운 과학이야기, 더 문샤이너스의 열정적인 무대는 오늘 9월 16일 밤 12시, SBS '정재형 이효리의 유&아이'에서 만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