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교육문화관, 청소년과 함께 하는 ‘인문학 콘서트’ 개최

민병희 강원도교육감, 미니발언대 깜짝 출연 공감 토크 큰 호흥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6/11/19 [23:27]

원주교육문화관, 청소년과 함께 하는 ‘인문학 콘서트’ 개최

민병희 강원도교육감, 미니발언대 깜짝 출연 공감 토크 큰 호흥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6/11/19 [23:27]
▲  원주교육문화관(관장 이종열)은 19일 오전 10시 교육문화관 1층 대강당에서 민병희 강원도교육감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과 함께 하는 인문학 콘서트’ 를 열었다(사진제공=원주교육문화관)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원주교육문화관(관장 이종열)은 19일 오전 10시 교육문화관 1층 대강당에서 청소년과 함께 하는 ‘인문학 콘서트’를 열었다.
 
이번 콘서트는 400여명의 청소년과 학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친구’를 주제로  난타와 스트릿 힙합 댄스 공연과 이남석 작가의 강연이 이어졌다.

 

이와 함께 청소년 3명과 어른 3명의 미니발언대, 어른과 청소년의 공감토론 등을 통해 청소년기 소중하지만 정말 어려운 관계인 친구관계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이 되었다.

 

특히 민병희 강원도교육감이 어른 발언대에 참여해 깜짝 노래공연과 함께 청소년시절 친구와 울고 웃었던 추억을 풀어놓아 참석자들로 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원주교육문화관(관장 이종열)은 “인문학 콘서트를 통해 청소년에게는 좋은 친구를 만나는 계기가 되고 어른은 청소년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원주교육문화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