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교육문화관 문집 ‘치악의 메아리’ 제23집 발간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2/08 [16:40]

원주교육문화관 문집 ‘치악의 메아리’ 제23집 발간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2/08 [16:40]
▲ 원주교육문화관 치악의 메아리 제 23집 (자료제공=원주교육문화관)     © 브레이크뉴스원주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원주] 이유찬 기자 =  원주교육문화관(관장 최수길)은 지난 한 해 동안 운영한 독서동아리를 비롯한 독서·문화행사 참가자들의 글을 모아 문집으로 발간했다고 8일 밝혔다.

 

교육문화관에서는 시민들이 각종 행사에 참여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직접 창작한 작품을 문집으로 발간함으로써 한층 더 발전된 독서 문화를 만들기 위해 매년 문집을 발간해왔다.

 

이번에 발간된 『치악의 메아리』 제23집에는 독서동아리(초등학생 6개, 중학생 2개, 성인 13개 동아리) 회원들의 작품과 2016 원주 한 도시 한 책읽기 운동 「글쓰기 대회」 수상작, “사색과 표현의 숲을 거닐다”라는 주제로 운영되었던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참여 후기 등의 글이 수록되어있다.

 

또한 교육문화관 직원들의 글과 문화활동강좌 수강생 작품, 그리고 교육문화관에서 열린 각종 행사들의 사진 및 전시작품도 수록하여 볼거리를 더했다.

 

교육문화관 관계자는 “문집 발간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원주교육문화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