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내린 인제군, 올해 12개 마을축제로 “풍성”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4/02 [20:40]

하늘내린 인제군, 올해 12개 마을축제로 “풍성”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4/02 [20:40]
▲ 지난 3월 18일 개막한 '제13회 미산계곡 방태산 고로쇠축제'모습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인제군(군수 이순선)이 올해 이색적인 마을축제를 잇따라 개최함에 따라 인제지역이 풍성한 축제장으로 탈바꿈 할 것으로 보인다.

 

군은 지난달 방태산 미산계곡 고로쇠축제와 서호용암마을 머슴축제를 개최한데 이어 5월에는 용대리 황태축제, 진동계곡 산나물축제, 소치마을 수리취떡축제, 원통농공단지 활성화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또 7월에는 내린천천렵축제가, 9월에는 인제마의태자축제, 인제산림문화축제가 열리고, 10월에는 산야초효소축제, 인제할로윈번지축제, DMZ봉황마을농특산물축제가 열린다.

 

▲ 지난 1월 21일부터 10일간 열린 인제빙어축제의 모습(사진은 21일 개막식장을 찾은 관광객의 모습)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특히 올해는 원통농공단지 활성화 축제와 내린천천렵축제가 새롭게 마련돼 원통농공단지 내 중소기업 생산제품 판매 ․ 홍보, 물고기잡기 대회, 물놀이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발굴로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올해 인제군의 축제들을 성공적으로 개최해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지역경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