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설악산 신흥사, 봉축법요식 봉행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5/03 [14:48]

속초 설악산 신흥사, 봉축법요식 봉행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5/03 [14:48]
▲  3일 오전 10시 조계종 제 3교구 본사 설악산 신흥사(주지 법검 우송 큰스님)에서는 불기 2561년 부처님 오신날을 기념하는 봉축법요식이 봉행됐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3일 오전 10시 조계종 제 3교구 본사 설악산 신흥사(주지 법검 우송 큰스님)에서는 불기 2561년 부처님 오신날을 기념하는 봉축법요식이 봉행됐다.


이날 봉축 법요식에는 이병선 속초시장을 비롯해 김종희 속초시의회의장, 이양수 국회의원, 김시성 제3교구 신도회장, 김종철 속초경찰서장과 내빈, 불자 등 800여명이 참석했다.

 

▲ 조계종 제 3교구 본사 설악산 신흥사 주지 법검 우송 큰스님은 3일 불기 2561년 부처님 오신날을 기념하는 봉축법요식에서 법어를 설파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주지 법검 우송 큰스님은 법어에서 “지금은 국내외적으로 숫한 난관에 봉착해 있다"며 "이럴 때일수록 생명존중과 인간존엄의 정신을 되새기며 부처님께서 가르쳐주신 지혜와 자비로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야한다”고 설파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