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알펜시아리조트 ‘Touch the Maple' 프로모션

캐나다 연방 탄생 150주년 맞아 평창에서 즐기는 캐나다의 맛!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9/01 [11:26]

평창알펜시아리조트 ‘Touch the Maple' 프로모션

캐나다 연방 탄생 150주년 맞아 평창에서 즐기는 캐나다의 맛!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9/01 [11:26]
▲2018평창동계올림픽의 주무대인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 심세일)는 캐나다 쇠고기와 맥주를 맛볼 수 있는 ‘Touch the Maple' 프로모션을 오는 12일부터 선보인다(사진은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호텔 전경)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올 가을 평창알펜시아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단풍국 캐나다의 특별한 맛을 경험 할 수 있게 됐다.

 

2018평창동계올림픽의 주무대인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 심세일)는 캐나다 쇠고기와 맥주를 맛볼 수 있는 ‘Touch the Maple' 프로모션을 오는 12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캐나다 연방 탄생 150주년을 기념하고 평창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성공개최 기원을 위해 평창알펜시아리조트와 캐나다 알버타주정부 한국사무소, 캐나다우육공사, BC 주정부 한국사무소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Touch the Maple' 은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호텔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런치 프로모션으로 9월 12일부터 9월 29일까지 18일간 캐나다 쇠고기 등심스테이크 및 샐러드바, 캐나다 맥주 시음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성인 1인 2만5000원, 12세 이하 어린이는 1만5000원이며 호텔 숙박이 포함된 객실패키지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객실패키지는 인터컨티넨탈 또는 홀리데이인리조트 1박과 ‘Touch the Maple' 런치 프로모션이 포함된 상품으로 금액은 2인 기준 각각 16만원, 14만원이다.


이와 함께 평창알펜시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Touch the Maple'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 캐나다가 후원하는 캐나다 왕복 항공권과 캐나다 소재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알펜시아 호텔 및 콘도 숙박권,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및 홀리데이인송도 숙박권, 오션700 이용권 등 매우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동안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호텔 1층 옥시 라운지에 캐나다 라운지를 조성하고 캐나다 알버타주 관광사진전, 관광 VR 체험, 캐나다 도서전 관람, 포토존 등을 마련해 캐나다의 다양한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평창알펜시아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동계올림픽 D-150 인 9월12일에는 캐나다 연방 탄생 150주년 및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기원 D-150 기념식 및 행사가 알펜시아리조트에 세워진 캐나다알버타 파빌리온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캐나다알버타 파빌리온은 캐나다 알버타 주정부가 강원도와의 자매결연 40주년을 기념코자 지난 2015년 강원도에 기증해 알펜시아리조트에 세워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평창알펜시아리조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