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알페시아, '제2회 알펜시아 음악학교' 학생 모집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6/29 [15:53]

평창알페시아, '제2회 알펜시아 음악학교' 학생 모집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6/29 [15:53]
▲평창알펜시아 음악학교 포스터(사진제공=평창알펜시아)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평창알펜시아(대표 손광익)는 클래식 음악 발전과 영재 발굴을 위한 ‘제2회 알펜시아 음악 학교’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음악 학교는 오는 8월 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알펜시아리조트 콘서트홀과 뮤직텐트에서 열린다.

 

모집 분야는 성악으로 A(5박6일)와 B(4박5일) 2개의 클래스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현재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교수와 저명연주가와의 마스터클래스를 비롯해 개인레슨, 앙상블 수업, 학생 음악회 등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학생 음악회는 음악학교에서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무대매너와 감각을 익힐 수 있어 음악학교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2회 알펜시아 음악 학교 신청은 알펜시아 공식 홈페이지(www.alpensiaresort.c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는 오는 7월 26일까지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평창알펜시아리조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