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박항서 감독과 손잡고 베트남 시장 공략 나선다

박현식 | 기사입력 2020/12/10 [21:42]

강원도, 박항서 감독과 손잡고 베트남 시장 공략 나선다

박현식 | 입력 : 2020/12/10 [21:42]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강원도는도내기업과 베트남 국가대표팀 박항서 감독이 손잡고사회공헌프로젝트 ‘파파박 세이브 칠드런(이하, 파파박)’ 관련 런칭 및 판촉행사를 12월 13일 오후 4시(베트남 오후 2시) 베트남 하노이 빈콤센터와 강원도청 신관회의실에서 온라인 이원 생중계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원도와 강원유통업협회, 박항서 감독 매니지먼트사 ㈜인스파이어 아시안 매니지먼트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강원도경제진흥원과 베트남 하노이 강원상품관이 주관한다.

 

‘파파박’프로젝트는 “아이들이 곧 사회의 미래이다”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강원 도내 5개 기업이 ‘파파박’브랜드 사용과 함께 수익금의 일부(5%)를 베트남 내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기부금으로 제공한다.

 

앞서 강원도는 지난 10월 ‘제8회 온라인 GTI 국제무역·투자 박람회’기간 중 강원도, 강원도유통업협회, ㈜인스파이어 아시안 매니지먼트사와 3자 간 수출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강원도 일본구미주통상과장은 “이번 행사가 강원도 제품을 베트남에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강원도는 베트남 호치민과 2017년 우호협정을 체결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베트남과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도내 기업의 수출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 베트남 호찌민     ©알렉스 강 몽골 특파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