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교육청, (가칭)기업고등학교 관련 현지 설명회 개최

“공사 추진상황 및 개교 전반에 대한 교육 수혜자와의 적극적인 소통”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7/20 [07:03]

강원도교육청, (가칭)기업고등학교 관련 현지 설명회 개최

“공사 추진상황 및 개교 전반에 대한 교육 수혜자와의 적극적인 소통”

강명옥 | 입력 : 2022/07/20 [07:03]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강원도교육청은 19일(화) 오후 3시, 원주 샘마루초등학교 시청각실에서 (가칭)기업고등학교 신축 관련 현지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기업도시 소재 학교의 학교운영위원 및 학부모 대표, 아파트 입주자 대표 등을 대상으로 공사 추진상황에 대하여 설명하고, 학생 수용 문제 등 개교 전반에 대하여 교육 수혜자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설명회에 참석한 학부모 및 지역주민들은 공사 추진상황에 대한 설명을 청취하고, 학생 통학 대책과 초등학교의 과밀학급 해소 등 여러 교육 현안에 대한 도교육청의 대책을 주문했다.

 

전원영 시설기획담당 사무관은 “이번 설명회 개최 목적은 (가칭)기업고등학교 신설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관련 현안에 대한의견을 청취하여 대안을 마련하고자 함이며, 향후 관련 부서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교육 수혜자를 비롯한 지역주민들과의 소통을 지속해 나가겠다”고말했다.

 

한편, (가칭)기업고등학교는 원주시 지정면 가곡리 일원에 31학급 규모로 신축되며, 2025년 3월에 개교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