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100Reps 올인원 전신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날!

송하연 | 기사입력 2023/03/27 [05:35]

오늘은 100Reps 올인원 전신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날!

송하연 | 입력 : 2023/03/27 [05:35]

제 수업을 꾸준히 듣는 줌라이브 수업 회원들과 유튜브 구독자들로부터 듣고 있는 긍정적인 피드백 중 하나가 체중과 눈에 보이는 신체의 변화인데요, 체중이 줄어든 것은 물론, 눈에 보이는 일명 ‘눈바디’를 통해 본인 스스로가 현저하게 몸에 라인이 생기고 탄력도 좋아지는 걸 느낀다는 것입니다. 물론 주변 지인들과 가족들에게도 한결 더 날씬해졌다는 얘기도 자주 들으신다고.

 

그래서 최근 효과적인 체중감량을 위한 올인원 전신 운동과 요가를 총 100번의 반복을 통해 이어가는 형태로 제작해는데요, 초보자들도 충분히 어렵지 않게 따라할 수 있도록 영상에서는 더 다양한 옵션 드리며 설명해드렸으니, 제 유튜브 채널 ‘요가읽어주는 여자 hayeon’에서 Day7. 한줄 요가 챌린지 – 올인원 다이어트.. 편을 찾아 꼭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 Jack Knife Sit Ups – 복근 코어 강화, 뱃살 감량  © 강원경제신문

 

▲ Jack Knife Sit Ups – 복근 코어 강화, 뱃살 감량  © 강원경제신문


1단계 팔과 다리를 길게 뻗은 상태로 누워 준비자세를 취합니다.

2단계 내쉬는 숨에 Sit up 하듯 상체를 들어 올립니다.

3단계 천천히 다시 제자리로 내려갔다가 다리를 바꿔가며 한다리씩 차 올리며 올라오는 것을 반복합니다.

4 단계 처음에 잘 올라오지 않을 수 있으니 영상을 보며 충분한 웜업과 쉬운 옵션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TIP! 초보자들은 영상을 참고하여 수건을 사용해 상체를 올리는 것부터 해보시길 바랍니다.

 

▲ Chair Pose to Heel Stand  © 강원경제신문

 

▲ Chair Pose to Heel Stand  © 강원경제신문

1단계 선자세에서 손을 머리 위로 뻗고 엉덩이를 뒤로 보내며 투명의자에 앉습니다.

2단계 뻗은 두 팔을 뒤로 스윙하며 발꿈치를 들어 선자세로 올라와 중심을 잡습니다.

3단계 다시 의자자세로 돌아와 같은 방법으로 10회 이상 반복합니다.

4 단계 키가 1cm 커진다는 상상으로 발꿈치를 떼며 튕겨 올라가는 느낌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TIP! 발목이 약해 발꿈치 드는 게 힘드시는 분들은 앞에 의자나 벽을 이용해 시도해보세요.

▲ Half Push Ups – 팔 어깨 등 라인 살리기  © 강원경제신문

1단계 두 무릎을 엉덩이 밑에, 손은 어깨 밑에 내려놓습니다.

2단계 체중을 앞으로, 정수리와 가슴을 앞으로 보내며 천천히 가슴을 바닥으로 내립니다.

3단계 내쉬는 숨에 코어의 힘으로 네발기기 자세로 올라와 엉덩이를 살짝 뒤로 보냅니다.

4 단계 휴식이 필요할 땐 아기자세에서 잠시 휴식하고 자신의 근력과 에너지에 맞게 5-10회 반복합니다.

TIP! 상체가 무너지거나 허리가 꺾이지 않게 척추를 곧게 유지하며 올라갔다 내려왔다를 반복합니다.

 

▲ Hundred – 아랫배 감량, 속근 발달  © 강원경제신문

 

1단계 등을 대고 누워 다리를 들고 복근의 힘으로 가슴을 들어줍니다.

2단계 두다리가 다 잘 펴지지 않으면 무릎을 구부린 상태에서 자세를 유지하며 짧게 호흡합니다.

3단계 영상 속 저의 구령에 맞춰 100번의 호흡을 이어가며 버텨봅니다.

4 단계 중간에 목이 불편하다면 손으로 머리를 받치고 해주시면 됩니다.

TIP! 아랫배의 강한 자극이 온다면 잘 하고 계시는 거예요.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호흡과 복부의 힘으로 다리와 가슴을 들고 자세를 유지해야 효과가 있어요!

▲ 송하연 선생과 함께하는 라이브ZOOM 요가&필라테스     ©강원경제신문

*ZOOM요가&필라테스클래스의장점

1.다른사람눈치보지않고편하게운동가능

2.최소한의시간투자로'체중감량'은물론근력향상, 유연성강화, 체형교정, 스트레스해소, 우울증개선의효과

3.꾸준한개인회원관리로지속적으로생활속운동루틴을이어가도록지도

4.강사로부터실시간‘자세교정’ (1:1개인레슨과그룹수업모두가능)

5.첫수업체험전, 선생님과의전화상담을통해구체적인개인의목표와NEED 전달, 수업에대한만족극대화

 

‘기적의다이어트요가와필라테스’ 수업참여를원하시는분들은, 카톡아이디yogafulnesslife혹은이메일connect@yogafulness.life로신청해주세요.

 

송하연, 요가티처/요가풀니스라이프대표

유트브채널바로가기 (ENG)http://bit.ly/SubscribeToYogasong (KOR) https://bit.ly/3w9ks4u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yogasong_hayeon

카카오톡아이디 yogafulnesslife

이메일주소 connect@yogafulness.life

홈페이지www.yogafulness.life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