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교육도서관, 다채로운 도서관 주간 행사 운영

강명옥 | 기사입력 2024/03/27 [06:47]

고성교육도서관, 다채로운 도서관 주간 행사 운영

강명옥 | 입력 : 2024/03/27 [06:47]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고성교육도서관(관장 장지연)은 4월 12일(금)부터 20일(토)까지, 지역주민의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도서관 주간 행사를 운영한다.

 

올해 제60회를 맞이하는 도서관 주간은 도서관의 가치와 필요성을 알리고 지역주민의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한국도서관협회에서 주최하는 전국 단위의 행사이다.

 

이번 도서관 주간 행사에는 △스토리텔링 샌드아트 공연 △퀴즈와 함께하는 온라인 원화전시 △도서관 삼행시 짓기 △나만의 도자기 연필꽂이 만들기 체험 △자료대출회원에게 작은 화분을 나누어주는 ‘봄이 움트는 도서관’ △추천 도서 목록 제공 ‘사서가 권하는 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장지연 관장은 “지역주민들이 우리 도서관에서 준비한 풍성한 도서관 주간 행사를 즐기면서 책과 한층 더 가까워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고성교육도서관 제1자료실(☎070-8633-1474)에 전화 문의하거나 고성교육도서관 누리집 공지 사항(https://lib.gwe.go.kr/gslib/index.do)을 통해 알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