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기 영월군청소년참여위원회 위촉식 개최

강명옥 | 기사입력 2024/04/03 [06:49]

제17기 영월군청소년참여위원회 위촉식 개최

강명옥 | 입력 : 2024/04/03 [06:49]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영월군은 3월 29일 영월군청소년수련관 2층 어라연 홀에서 올 한 해 영월군의 청소년 대표로 활동하게 될 16명의 영월군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들의 위촉식을 진행하였다.

 

영월군청소년참여위원회는 관내 청소년 정책에 대한 제안 및 모니터링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의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도록 활동하는 청소년 자치 기구로, 청소년 활동에 자발적 의지를 가진 청소년들이 참여해 다양한 청소년들의 의견을 수렴·반영하는 등 청소년 친화적인 정책이 채택될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위촉식은 위원들이 영월군수로부터 위촉장을 수여 받고 2023년 정책제안 결과 보고, 2024년 활동 계획 공유 순으로 진행했으며, 위원으로서 역할 및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고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영월군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영월군 청소년을 대표하여 활동하는 청소년참여위원회의 제안사항이 영월군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지역사회에서도 청소년참여위원들의 활동에 대해 많은 관심을 바란다.” 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