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청년창업지원주택 및 복합커뮤니티센터’ 입주 사전 수요 조사 실시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9/18 [15:27]

태백시, ‘청년창업지원주택 및 복합커뮤니티센터’ 입주 사전 수요 조사 실시

박현식 | 입력 : 2019/09/18 [15:27]
    태백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태백시가 장성 탄탄마을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청년창업지원주택 및 복합커뮤니티센터’ 입주 관련 사전 수요조사를 실시한다.

청년 창업공간은 태백혁신센터 내 2층에 조성하고 있는 개방형 사무공간이다.

11.57㎡ 8실과 24.13㎡ 2실 등 총 10실과 공동주방 및 식당, 샤워실 등을 갖추고, 2020년 3월 중 입주할 예정이다.

청년 창업공간에 입주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및 3년 이내 초기 창업자는 오는 23일까지 시청 도시재생과로 방문 또는 이메일, 팩스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청년 창업공간의 성공적 운영을 함께 이끌어갈 예비 창업자와 초기 창업자들의 많은 신청을 기다리고 있다.”며, “마음껏 도전하고 꿈을 펼칠 수 있는 열린 공간에서 나만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전·확장시켜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 도시재생과 재생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