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횡성 둔내고랭지토마토축제 개막

노장서 기자 | 기사입력 2013/08/06 [22:55]

제2회 횡성 둔내고랭지토마토축제 개막

노장서 기자 | 입력 : 2013/08/06 [22:55]

제2회 횡성 둔내 고랭지 토마토 축제가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둔내종합체육공원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린다.


개막행사는 9일(금) 19시 둔내종합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19시 30분 개막식과 함께 인기가수의 축하공연과 불꽃놀이 등으로 구성돼 있다.


농산물 판매장에서는 현지에서 생산되는 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먹거리 장터에서는 현지농산물로 만든 맛있는 요리가 준비되어 있어 축제를 관람하는 관광객들에게 축제를 즐기며 몸에 좋은 농산물도 저렴하게 구입하고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시민과 관광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체험행사 및 이벤트 마당’도 이번 축제에서 빠질 수 없다.


체험행사로는 토마토풀장(보물찾기), 토마토 따기, 메기잡기, 네일아트, 목공예, 퀄트, 비누방울만들기 등 가족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와, 토마토홍보관, 토마토품종전시관, 조각작품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돼 있다.


횡성 둔내 고랭지 토마토 축제 관계자에 따르면 “횡성 둔내 고랭지 토마토 축제는 지역 특산품을 주제로 하는 만큼 지역주민과 연계하여 지역을 알리고 고랭지 토마토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로 삼고자 재미난 볼거리, 행복한 즐길거리, 안전한 먹거리를 준비하여 축제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안겨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