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전국대학생눈조각경연대회 '배재대팀' 대상 수상

노장서 기자 | 기사입력 2014/01/17 [22:20]

태백 전국대학생눈조각경연대회 '배재대팀' 대상 수상

노장서 기자 | 입력 : 2014/01/17 [22:20]

제21회 태백산눈축제 전국대학생 눈조각 경연대회 시상식이 17일 오후 2시 태백산도립공원 당골 광장에서 있었다.

제21회 태백산눈축제 전국대학생눈조각경연대회는 지난 11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전국에서 12개 대학생팀이 참가하여 열띤 경연을 벌였다.

전국 대학생 눈조각 경연대회 결과 태백산 천체단 위에서 승무를 추는 여인의 형상을 통해 새해의 안녕을 기원한 배제대학교 학생들이 조각한 '천제단'이 대상을 수상하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 21회 태백산눈축제 전국대학생눈조각경연대회 대상작     © 태백시
▲ 대상을 수상하고 있는 배재대팀     © 태백시


금상인 강원도지사상에는 신라대학교 B팀에서 조각한 '태백의 쥐라기'가, 은상인 태백시장상에는 강원대학교 '눈의 여왕'이, 동상인 태백시의회의장상에는 서울시립대학교 '만나기 10분전'이, 장려상인 태백시축제위원장상에는 전남대학교 '검은땅'과 태백청년회의소회장상에는 영남대학교 '아이스에이지'가 각각 차지했다

한편 제21회 태백산눈축제는 17일 오후 4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26일까지 열흘간 태백산도립공원, 황지연못, 시내일원 등에서 개최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