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알펜시아리조트, 제 32회 한국국제관광전 참가

오는 6월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5/30 [11:23]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제 32회 한국국제관광전 참가

오는 6월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5/30 [11:23]
▲평창 알펜시아리조트(대표 손광익)는 오는 6월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2회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해 평창 알펜시아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사진=알펜시아리조트전경)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평창 알펜시아리조트(대표 손광익)는 오는 6월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2회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해 평창 알펜시아 홍보에 나선다.

 

이번 박람회에서 평창 알펜시아는 ‘시원한 대관령의 여름, 알찬 힐링 알찬 즐거움’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리조트를 중점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홍보 부스에서는 주사위 게임, 스크래치 카드, 응모 이벤트 등을 통해 홀리데이인&스위트 콘도 숙박권, 오션700(워터파크) 이용권, 하늘목장 입장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특히 평창 알펜시아 부스에 방문만 해도 ‘알펜시아 면세점’ 15%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알펜시아 면세점’은 강원도 유일한 시내 면세점으로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며 알차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박람회 기간동안 현장에서 숙박시설과 골프 특가 상품 판매를 진행한다.

 

알펜시아리조트 관계자는 “한국국제관광전을 방문했다면 평창알펜시아리조트 부스를 꼭 방문해 올 여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알차게 대관령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평창알펜시아리조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