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제8회 평생학습축제 어울림한마당 오는 15일 개최

강명옥 | 기사입력 2022/10/17 [07:15]

평창군, 제8회 평생학습축제 어울림한마당 오는 15일 개최

강명옥 | 입력 : 2022/10/17 [07:15]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평창군은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평창군문화복지센터 앞마당에서 군민들의 학습 성과를 공유하고, 평생학습 우수사례 발굴과 다양한 계층의 평생학습 참여 동기를 부여하고자 ‘제8회 평창군 평생학습축제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한다.

 

“배움은 평생, 축제는 생생, 평창은 상생”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지역 내 평생학습 기관과 단체, 우수 평생학습 동아리 등이 참여하여 체험·전시부스 21개, 공연 16회를 진행한다.

 

이번 축제가 코로나 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다양한 체험 부스 운영, △평생학습 동아리 전시 및 공연, △익스트림 벌룬쇼, △머시멜로 챌린지 △달고나 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이 마련되어 있어 이번 행사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연규 인재육성과장은 “이번 축제는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전 세대를 아우른 체험프로그램을 마련하여 남녀노소 전 세대가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평생학습정보를 상호 공유하는 자리를 만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