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찾아가는 현장 사업 설명회 개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11/29 [12:10]

원주시, 찾아가는 현장 사업 설명회 개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11/29 [12:10]
▲원주시(시장 원창묵)는 오는 30일 오후 2시 30분 문막복지회관에서 문막읍 소도읍 생활체육시설 부지 내 건립될 친환경유역 통합관리센터, 노인 종합복지관 문막분관, 문막 청소년 문화의집 신축 설명회를 개최한다(사진제공=원주시청)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원주시(시장 원창묵)는 오는 30일 오후 2시 30분 문막복지회관에서 찾아가는 현장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문막읍 소도읍 생활체육시설 부지 내 건립될 친환경유역 통합관리센터, 노인 종합복지관 문막분관, 문막 청소년 문화의집 신축에 대해 설명한다. 


원주시장이 직접 현안사업 추진상황을 설명하고 주민의 목소리를 들을 예정이다.

 

당면사항 해결과 의견 수렴을 통한 정책반영을 위해 준비됐으며 지역주민 등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친환경유역 통합관리센터는 한강수계기금 48억과 시비 32억을 투입해 총 80억 원의 사업비로 내년 3월 착공, 2019년 12월 완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다목적 강당, 환경교육실과 주민소통의 생태문화공간 확보와 친환경농산물 판로 확대로 주민소득 창출에 기대되고 있다.


노인종합복지관 문막분관은 2018년 준공을 목표로 문막 지역의 부족한 노인복지서비스에 균형을 맞추고, 현재 신축 중인 문막 청소년 문화의집에는 멀티인터넷실, 동아리실, 음악연습실을 설치해 건전한 청소년 육성에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