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추협, ‘사랑의 일기 가족안전 한마당’ 전국행사 강원도에서도 시작!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5/21 [07:36]

인추협, ‘사랑의 일기 가족안전 한마당’ 전국행사 강원도에서도 시작!

박현식 | 입력 : 2019/05/21 [07:36]

▲ 사랑의 안전일기장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이정현 기자 = 사단법인 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
(이사장 고진광, 이하 인추협)가 지난 18일로부터 618일까지 한 달 동안 사랑의 일기 가족안전 한마당행사를 전국에서 펼친다.

 

인추협은 지난 18일 오후 2시 서울 세종문화회관 뒤편 예술의 정원에서 서울·경기 지역사랑의 일기 가족안전 한마당행사 선언식을 갖고 가족안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행사에서 참가한 사랑의 일기 수상자 가족 30여명은 광화문 광장과 청계천 일대에서 안전생활 캠페인(미세먼지 줄이기)을 벌였으며, 시민들에게 사랑의 안전일기장을 나누어주었다.

 

참가자들은 또 6.25전쟁참전 유공자와 가족, 5.18광주민주화운동 희생자 가족들에게 감사의 편지쓰기를 위한 엽서 나누기 행사도 가졌다. 이어 선열들의 애국정신과 5.18광주민주화운동의 정신을 상기하는 의미에서 대한민국역사박물관도 관람했다.

 

강원지역의 사랑의 일기 가족들도 귀래면 코벤트작은도서관에 모여 사랑의 일기 가족안전 한마당행사 선언식을 갖고 우천 관계로 걷기 행사를 변경하여 안전한 대한민국 그리기 행사를 가졌다.

 

앞으로 한 달 동안 강원도 곳곳을 순회하며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고진광 인추협 이사장은 “‘사랑의 일기 가족안전 한마당행사를 통해 안전생활 캠페인과 안전일기쓰기와 함께 12일 안전수련활동, 안전교육, 안전체험관 견학활동, 안전에 관한 글쓰기 및 토론으로 우리집 안전생활 점검과 실천을 다짐하고 안전에 관한 정책제안 활동 등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