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추협, 2024년 정기총회 성료

- 2023년 사업 보고, 결산 및 2024년 새해 사업, 예산 심의
- 고진광 이사장 “사랑의 일기로 인간성회복범국민운동 추진” 밝혀

강명옥 | 기사입력 2024/02/01 [07:53]

인추협, 2024년 정기총회 성료

- 2023년 사업 보고, 결산 및 2024년 새해 사업, 예산 심의
- 고진광 이사장 “사랑의 일기로 인간성회복범국민운동 추진” 밝혀

강명옥 | 입력 : 2024/02/01 [07:53]

▲ 인추협, 인간성회복범국민운동 전개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이사장 고진광, 인추협)는 2024년 정기 총회를 30일 오후 1시 인추협 사무실에서 직접 참석과 줌(Zoom)회의 방식을 통하여 비대면 형식으로 개최했다.

 

총회는 의장인 고진광 인추협 이사장의 개회 선언, 성원보고, 전차 회의록 낭독에 이어 2023년 감사 결과 보고가 있었다.

 

인추협 정기 총회는 안건 상정 및 심의를 통해 ◀2023년 사업 결과 및 세입세출 결산안 승인 ◀2024년 사업 계획 및 세입 세출 예산안 승인 ◀인추협 조직 정비 등에 관한 건 ◀기타부의 안건 및 토의사항 순으로 진행됐다.

 

많은 회원들의 줌 영상회의 참여를 통해 진행된 이날 총회에서는 2023년에 진행된 ◁인간성회복범국민운동 전개 ◁사랑의 일기 가족 작품 전시회 ◁사랑의 일기 300만부 보내기 실천 운동 ◁서울특별시강서양천교육지원청과의 MOU 사업 ◁사랑의 일기 지도 강사 양성 연수 사업 ◁2023 사랑의 일기 큰잔치 개최 ◁조직 정비 및 법적 지위 정리 ◁진실화해상생센터 운영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피해 이재민 지원 사업 ◁ 6.25참전유공자 지원 센터 운영 ◁사랑의 일기 연수원 재개원 사업 ◁LH를 상대한 손해 배상 민사 소송 진행 ◁올해의 인물 선정 등의 사업 결과를 보고했다.

 

2023년 세입 세출 결산안 보고를 통해 3억 5천 4백여 만원 총수입과 경상비, 사업비, 특별운영비로 총액 지출과 세부 지출 현황을 심의 통과시켰으며 2024년 사업계획과 총 30억 4천여 만원의 세입 세출안을 심의 통과시켰다.

 

2024년 사업 계획으로는 ◁‘인간성회복범국민운동’전개 사업 ◁사랑의 일기 범국민운동 전개 ◁학교, 유관기관과의 업무협약(MOU) 체결을 통한 사랑의 일기 운동 활성화 ◁사랑의 일기 연수원 건립 추진 ◁사랑의 일기 신문 발행 및 사랑의 일기 출판 사업 ◁인추협 조직 재정비 ◁6.25참전호국영웅지원 센터 운영 등의 사업을 선정 심의 통과시켰다.

 

인추협의 조직 정비안 심의 통과하여 17개 시도 지부와 인추협 산하 각종 커뮤니티 활동의 활성화 방안을 의결하였다.

 

이날 총회의 인사말에서 고진광 인추협 이사장은 “지난해와 같이 비대면 총회로 보다 많은 회원이 총회에 참석할 수 있었으며 총회를 줌 영상회의 방식으로 공개한 것은 유의미한 시민사회 활동의 객관적 공동참여 및 투명성을 답보(答報)한 것으로 앞으로 더욱 발전적이고 객관적인 운용 체제로 인추협 사업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보여드린 것이고 우리 인추협이 사랑의 일기를 통해 전 국민의 인간성회복을 위해 많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 2024년에는 많은 후원금 모금과 사랑의 일기로 인간성회복운동 사업을 활성화하고 인추협의 위상과 활동성 정착을 고착시키는 한해를 만들 것임을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인추협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