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공유 백허그, 로맨틱함은 없고 공유 몸부림 연기 폭소

김시현/I선데이뉴스 | 기사입력 2012/06/08 [17:28]

수지 공유 백허그, 로맨틱함은 없고 공유 몸부림 연기 폭소

김시현/I선데이뉴스 | 입력 : 2012/06/08 [17:28]
▲수지 백허그     © 영화사 숲

 
배수지가 공유를 백허그 하는 현장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 된  KBS 2TV 드라마 '빅' 스틸 속 수지는 거칠게 공유를 백허그 하고 있다.
 
공유를 향한 달콤한 수지표 백허그는 남성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내지만 공유는 수지 백허그에 빠져나가려고 몸부림 치고 있다. 또한, 공유가 빠져나갈세라 더욱 꽉 백허그를 하고 있는 수지의 다부진 표정은 의아함을 던진다. 과연 둘 사이에 어떤 흥미진진한 사연이 숨겨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지난 방송에서 30대 전문의 서윤재(공유) 몸 안으로 들어간 18세 사춘기 소년 강경준(공유)과 어리버리 천하쑥맥 여선생 길다란(이민정)의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펼쳐졌다. 이 가운데 보이 프렌드 강경준의 행방을 쫓아 미국에서 날아온 장마리(배수지)의 등장은, 세 사람의 미묘 복잡한 관계에 대한 호기심 증폭과 함께 예측불허 전개를 예고한다.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과 천하쑥맥 여교사의 아찔 짜릿한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빅'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