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추협, 교육부 전국 유치원‧초‧중‧고 개학 2주일 추가 연기 환영!!

이정현 | 기사입력 2020/03/03 [00:12]

인추협, 교육부 전국 유치원‧초‧중‧고 개학 2주일 추가 연기 환영!!

이정현 | 입력 : 2020/03/03 [00:12]

▲ SNS 페이스북 그룹 사랑의안전일기에 사랑의 안전일기 참여를 통한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캠페인이 전국적으로 열기가 뜨겁다. 사진 <캘리그래피 작가 최이정>


[강원경제신문] 이정현 기자 = 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이사장 고진광, 이하 인추협)는 교육부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전국 모든 유치원을 비롯해 초‧중‧고등학교의 개학이 2주일 추가 연기한 것에 대해 환영한다고 밝히면서, 인추협은 지금까지 개학을 연기할 것을 요구하여 왔는데 지금이라도 더 이상 학부모들의 걱정과 혼선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박현식 인추협운영위원장은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해 사랑의 안전 일기 쓰기를 학교 교육에 반영하여 안전 교육과 인성 교육을 더욱 강화할 것을 강조했다.

 

고 이사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치료를 위하여 원활한 마스크 수급 방안, 확진자의 병실 확보 및 중증도에 따른 확진자의 합리적인 병원 배정 방안을 확실하게 수립하여 코로나19 방역과 치료에서 혼돈스러운 모습을 보이면 안되며 안전한 대한민국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줄 것을 당부하고 개학 추가 연기에 따른 학사 일정 결손 보충 방안과 직장인의 재택 근무, 유연근무제, 유급 휴가 등으로 맞벌이부부의 육아 방안도 함께 강구해 줄 것도 정부 당국에 강력히 촉구하였다.

 

인추협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페이스북 사랑의안전일기 그룹을 통하여 사회 각분야의 사람들이 코로나 19 예방운동인 사랑의 안전일기 쓰기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용선, 박경리문학공원 소장 정혜원, 캘리그래피 작가 이영희, 소설가 이성수, 목사 남기봉, 초등학생 류지성, 학생 이채헌, 가족 우강희, 시인 박선해, 예술단 최미나 등이 참여하였으며 진천군 송기섭 군수로부터 감사의 편지를 받았다.  

 

문의 : 박현식 인추협 사랑의안전일기쓰기 운영위원장(010-2014-8735)
인추협(02-744-92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