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추협, 드디어 문재인 대통령께서 응답!!

이정현 | 기사입력 2020/04/18 [18:52]

인추협, 드디어 문재인 대통령께서 응답!!

이정현 | 입력 : 2020/04/18 [18:52]

▲ 인추협, 드디어 문재인 대통령께서 응답!!


[강원경제신문] 이정현 기자 =  신종 바이러스인 ‘코로나19’의 발생으로 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이사장 고진광, 이하 인추협) ‘사랑의 안전 일기’는 코로나19 등 전염병 예방을 비롯한 각종 재난 재해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2020년 1월 19일 광화문 세종대왕 동상 앞에서 ‘2020년 사랑의 안전일기 범국민운동 선언식’을 갖고 SNS 활동을 통해 코로나19 감염 예방 캠페인 챌린지를 시작하였다. 이후 자신의 코로나19 예방 활동을 사진으로 탑재하여 홍보하고 차후 코로나19 예방 활동에 참여할 사람을 지정하여 릴레이 방식으로 이어지는 예방 챌린지 활동은 각계 각층으로 확대되어 펼쳐져 나갔다. 강원도 횡성군의 청일초등학생이 작성한 예방 푯말은 대한항공 조원태 회장의 동참을 이끌어 냈으며, 김해중앙여자중학생의 챌린지 요청으로 선거 운동 준비에 바빴던 이용선, 윤영찬 국회의원 당선자들의 동참을 이끌어 냈었다. 

▲ 조치원대동초등학교 윤가빈, 윤창빈 형제가 문재인 대통령의 챌린저 참여를 부탁


특히,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대동초등학교 윤가빈, 윤창빈 형제가 문재인 대통령의 챌린저 참여를 부탁한 편지에 답장을 보내시어 ‘신나게 뛰어놀고, 마음껏 꿈을 키울 수 있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시겠다.’는 말씀을 주셨다. 지금도 열심히 펼쳐가고 있는 김해중앙여자중학교, 서울대원여자고등학교, 경기용인둔전초등학교 학생들, 속초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제주사회복지센터 등 앞장서는 사람들이 있기에 우리 사회가 따뜻함을 느낀다고 인추협 박현식 운영위원장은 말한다. 인추협의 코로나19 감염 예방 챌린지 활동은 지금 각계 각층에서 펼치고 있는 코로나19 예방 국민 운동의 시초가 되어 코로나19 방역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제 사랑의 안전 일기 코로나19 예방 챌린지 운동은 명실상부한 국민안전 운동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각계 각층에서 ‘사랑의 안전 일기장’ 보내기 운동에 동참을 문의하고 있다. 고진광 이사장은 40년 역사의 인추협은 올해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랑의 안전 일기장 보내기와 사랑의 일기 연수원  재건립을 위해 다함께 동참해 줄 것을 호소한다고 밝혔다. 문의 : 인추협 운영위원장 박현식(010-2014-8735) 인추협(02-744-92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