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18년 2분기 사례분과위원회의 개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4/26 [22:22]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18년 2분기 사례분과위원회의 개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4/26 [22:22]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은희)는 지역사회청소년 통합지원체계(CYS-Net)를 활성화의 일환으로 위기청소년의 효율적인 안전망 구축과 활용을 위한 실행위원회 사례분과회의를 26일 개최했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은희)는 지역사회청소년 통합지원체계(CYS-Net)를 활성화의 일환으로 위기청소년의 효율적인 안전망 구축과 활용을 위한 실행위원회 사례분과회의를 26일 개최했다.

 

이날 사례회의에서는 지역 내 소년소녀 가장 발생에 따른 어려운 청소년에게 매월 생활비 지원 목적으로 1년간 후원 및 장학금 지원, 3년  여간 정기적 교통비 지원 등 일시적 또는 정기적 지원이 필요한 개인  후원자 등 연계방안 논의 했다.

 

한편 실행위원회는 매월 사례회의를 통해 조사발굴, 평가 및 판정, 연계방안 모색, 유용성 평가, 활성화를 위한 방안 협의 등을 중점적으로 다루기로 했으며 앞으로 지역 청소년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심혈을 기울여 가기로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속초시청소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