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드론대회 개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5/10 [20:16]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드론대회 개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5/10 [20:16]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은희 소장)는 지난 9일 관내 초·중 ‧고등학교 학교장 추천과 지역아동센터장 추천을 받은 참가학생을 대상으로 ‘드론으로 드림 런’ 드론대회를 개최했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은희 소장)는 지난 9일 관내 초·중 ‧고등학교 학교장 추천과 지역아동센터장 추천을 받은 참가학생을 대상으로 ‘드론으로 드림 런’ 드론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드론대회는 청소년 24명이 참가해 드론 레이싱 및 드론 장애물 통과하기 등 다채로운 경기로 치러졌다.

 

참가청소년들은 지난 3월 31일부터 총 5회기 프로그램에 참여, 미래성장산업인 드론을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대회에 참여한 학생들은 등수 및 실력에 상관없이 즐기듯 대회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대회에 참여한 학생들은 드론을 조립도 해볼 수 있고 드론에 대해서 많이 알수 있었다며 매우 값진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향후에도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활동들을 펼쳐가기로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속초시청소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