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 이모빌리티 복합단지조성사업 온라인 주민설명회

박현식 | 기사입력 2020/12/16 [18:30]

횡성, 이모빌리티 복합단지조성사업 온라인 주민설명회

박현식 | 입력 : 2020/12/16 [18:30]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횡성군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됨에 따라 오는 12월 22일부터 28일까지 이모빌리티 발전방향 모색 및 횡성이모빌리티 복합단지 조성을위한 주민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실시한다. 온라인 주민설명회는 복합단지 기본구상계획 설명을 비롯해 이모빌리티 산업의발전방향에 대한 전문가 발표와 이모빌리티 테마파크 용역 결과에 대한설명이영상으로 진행된다.

 

주민설명회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군 홈페이지를 통해 설명회 자료를 확인할 수 있고, 횡성군 유튜브 채널에서 설명회 영상자료를 시청 할 수 있다. 또한 주민의견은 이메일, 우편 등 서면으로 제출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법은군청 홈페이지를참고 하면 된다. 참여가 어려운 군민은 횡성군청 기획감사실(033-340-2024)로 연락을 하면 문자로 영상 링크 주소를 전송해줄 예정이다. 한편 횡성 이모빌리티복합단지 조성사업은 2021년부터 2035년까지 횡성읍 묵계리 일원에 이모빌리티 테마파크, 화훼공원, 공공기관 및 연구시설단지, 공동주택, 근린생활시설용지 등을 조성하는내용을담고 있다.

  

김석동 기획감사실장은 “복합단지내 공공기관을 전략적으로 유치하고, 장기적으로소규모 신도시로 개발하여 지역발전의 견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추진하겠으며,앞으로 지구단위계획수립 중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군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겠다.”고밝혔다.

▲ 횡성군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